친절서비스 교육영상<손님이 화났다>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-03-07 15:01 조회959회관련링크
본문
○ 제작개요
- 안전하고 친절한 택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시운수종사자 교육영상물을 제작하여 교육에 활용함으로써 안전운행 및 민원감축, 운송서비스 향상 등 도모
○ 제작내용
- 승객응대요령 (손님이 화났다) : 승객이 불쾌해하는 택시 기사들의 잘못된 행동사례 소개후 옳은 행동과 모범적인 대응태도 제시
손님이 화났다 교육영상보기
- 안전하고 친절한 택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시운수종사자 교육영상물을 제작하여 교육에 활용함으로써 안전운행 및 민원감축, 운송서비스 향상 등 도모
○ 제작내용
- 승객응대요령 (손님이 화났다) : 승객이 불쾌해하는 택시 기사들의 잘못된 행동사례 소개후 옳은 행동과 모범적인 대응태도 제시
손님이 화났다 교육영상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