○ 접속 방법 ○ 수료증 발급 방법
○ 제작개요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에서 친절한 택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한택시 교육영상물을 제작하였습니다. 친절한택시 교육영상보기
○ 제작개요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에서 시각장애인 승객 응대요령 등을 위해 제작하였습니다. ○ 제작내용 택시를 시각장애인이 이용시 75%를 서울시에서 지원해 주는 제도로 결재방법과 시각장애인 택시이용시 응대 방법 등에 대한 교육 영상입니다. 바우처택시 교육영상보기
○ 제작개요 (재)한국방문위원회에서는 ‘2016-2018 한국 방문의 해’와 ‘2018 평창동계올림픽’을 대비하여 K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 ○ 제작내용 - 친절과 미소로 외국인 관광객을 맞이하여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국민 참여형 친절 캠페인입니다. 맞춤형친절서비스 영상보기
○ 제작개요 - 안전하고 친절한 택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시운수종사자 교육영상물을 제작하여 교육에 활용함으로써 안전운행 및 민원감축, 운송서비스 향상 등 도모 ○ 제작내용 - 승객응대요령 (손님이 화났다) : 승객이 불쾌해하는 택시 기사들의 잘못된 행동사례 소개후 옳은 행동과 모범적인 대응태도 제시 손님이 화났다 교육영상보기
○ 제작개요 - 안전하고 친절한 택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시운수종사자 교육영상물을 제작하여 교육에 활용함으로써 안전운행 및 민원감축, 운송서비스 향상 등 도모 ○ 제작내용 - 택시기사의 애환 (기막힌 택시) : 악성 고객들로 인한 택시 기사들의 애환 소개 기막힌 택시 교육영상보기